한성주 사진 4장 유출 사진 모음, 한성주 풀버전 토렌트 주소까지 한곳에서 볼 수 있는 블로그, 한성주 torrent 다운로드 방법 상세히 설명된 곳들이 하나둘 보이기 시작한다.

그야말로 한국의 인터넷이 야동천국이 되어버린 것이라고 해야할지 어떤 한마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이상한 현상이 21세기, 더구나 LTE시대로 접어드는 요즘 속속 드러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의 최대 피해자는
결국 네티즌 본인이라는 것을 왜 모르는 것인지, 한성주 풀버전 토렌트 주소 공유에 네티즌들이 달려드는 현상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고 한성주 사진 4장 유출은 또 어떻게 봐야 할까, 도대체 그 사진 4장이 무엇이기에 이 난리인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원론적으로 생각해보자, 한성주라는 인물이 과연 유명인이 아니고 그냥 일반인이라면 어떠했을까. 차라리 그랬다면 이번 사건은 조금 더 쉽게 해결되고 공론화되면서 쉽게 풀어 나갔을지 모르겠다.

여론이 들끓으며 해당 유포자를 체포하고 빨리 처리가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한성주가 연예인인 이상 문제는 달라진다.

그녀의 문제가 터지기 무섭게 한성주 torrent는 급속도로 유포되었고, 한성주 사진 4장 유출도 급속도로 물살을 탔다. 이에 한성주 풀버전 토렌트 주소까지 요구하는 네티즌들이 있으니 큰일이 아닐수가 없다.


결국 이러한 화살이
네티즌 스스로에게 돌아온다는 것을 언젠가 알게될까 두렵다. 몰카라는 이름으로 촬영된 동영상은 버젓이 공유사이트에서 나돌며 인기를 얻고 있고 이런 식으로 남의 사생활을 훔쳐보면서 대리만족을 하기도 하고 자기 위로를 하기도 하는 것. 이러한 일이 너무나 흔하기 때문일까.

그 대상이 연예인일지라도 네티즌들은 멈출 생각이 없다. 아니 오히려 더 커졌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다.

한성주 동영상은 풀버전까지 공유될 정도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고 이미 검색한 사람들은 충분히 만족할만큼의 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현실이다.

하다못해 휴대폰으로도 음란사이트가 대중화된 지금, 사람들은 19금에 빠져도 단단히 빠졌다. 그 대상이 받는 고통과 자신의 쾌락을 바꾸는 것이다. 결국 들려온 소식에 의하면 처음 공개될 당시 A양으로 불리던 당사자는 실신했다는 말까지 있다. 과연 그렇다.


자신의 치부가 인터넷에 퍼진 것도 모자라서 대한민국이 자신의 치부를 들춰본다는 생각. 과연 그런 현실이라면 어떻게 살아갈 수 있을까? 편하게 집 앞에 있던 마트에 가기도 힘들 것이고 이전에는 마음껏 만나던 친구들과 만나는 것도 도전이 될 것이다.

남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은 또 어떠하고. 물론 A양의 개인적인 불화로 인해서 다움이 있을 수도 있고 두사람 사이에 문제가 클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식은 아닐 것이다.

과연 이러한 방식이 맞느냐고 묻는다면, 대한민국의 모든 부부들의 몰카가 유출될지도 모를 일이다. 누구나 불화는 있기 마련이고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도 많다.


그러나 내가 이만큼 당했으니
너도 당해야 한다는 식으로 인생을 망치려 드는 것. 그것은 일종의 사이코패스와 같은 문제이고 정신병의 하나일지 모르겠다.

복수는 결코 문제의 해결방법이 아니라 문제를 악화시키고 또다른 복수를 가져올 뿐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했으면 한다. 그것이 어떤 범죄이더라도, 어떤 큰 문제이더라도 두사람 사이에서 해결했어야만 했다.

이제 대한민국에 퍼져버린 한성주 동영상 풀버전은 어떻게 해서든 누군가의 컴퓨터에, 자료에, 사이트에 남아있을 것이고 결코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과연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동영상 유포에 대한 진짜 범인은 누구라고 해야할까. 유포자일까 아니면 네티즌일까. 난감하다.

 


 


Posted by 다음.

티스토리 툴바